2016년 산행기

하남 형님과 가벼운 양평 푯대봉 산책

트둥 너굴 2016. 4. 3. 11:27

오늘은 하남 형님과 가벼운 산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양평에 있는 푯대봉으로 갑니다. 정상의 높이가 354m 이니, 힘들지 않은 산책코스가 되겠습니다.

또한 형님과 함께 수다를 떨다보니,,, 매우 천천히 걷게 되네요...ㅎㅎ

 

도상거리 5.48km / 운동시간 3시간 7분

 

양수역에서 네비게이션에 문호교회를 검색하여 10분정도 이동합니다.

문호교회 주차장이 넓으니 잠깐의 주차가 가능하겠습니다.

주차를 해놓고, 맞은편을 보면 미락참치 식당이 보입니다.

식당 바로 우측골목으로 올라가면, 등산로 입구가 되겠습니다. 

미락참치 우측 골목으로 올라서니, Grow time english 라고 간판이 있는 건물이 있고요~~

곧바로 등산로 입구가 있습니다.

등산지도가 있네요... 정상까지 1시간20분 정도 걸린다고 적혀 있네요...

거리가 멀지 않습니다. ㅎㅎㅎ

 

낮은 동네 뒷산이다 보니.... 등산로 초입에 운동시설이 잘 설치되어 있군요~~

이어서 나오는 안내판에는 등산로 입구 방향이 반대방향으로 설치되어 있네요... 옥에 티 입니다.....ㅋ...

평탄한 산책로가 이어지고요~~

넓은 쉼터를 지나게 되네요~~

힐링 쉼터 라고 되어있습니다..ㅎㅎ

봄을 맞이하여,,,, 진달래꽃이 여기저기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중간 전망대 쉼터에 도착하였습니다.

포토존에 앉아서 경치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포토존을 뒤로하고, 계속 올라갑니다~~

또다른 힐링 쉼터를 지나고요~~

이제 정상이 멀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안내판~~

그리고, 드디어 정상 도착^^

정상석이 넓은 평상 옆에 서있습니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니,,, 경치 또한 예술^^

 

증명사진부터 촬영해 주십니다~~~

 

막걸리 한잔 마시고, 하산을 시작.... 문호교회까지 금방 내려왔습니다.......

ㅎㅎㅎ..... 점심 먹으로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