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산행기

양평 청계산 형제봉까지만 다녀오기~~

트둥 너굴 2021. 6. 5. 16:10

오늘은 양평 청계산으로 가보기로 합니다. 

한 10여년 만에 가보는 것 같네요..

가볍게 형제봉까지만 다녀올 예정입니다.

 

운동거리 6KM / 운동시간 2시간 47분

 

네비게이션에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국수리 산 50 으로 검색해서 가면, 청계산 주차장에 도착하게 됩니다.

주차비는 무료이며, 주차장은 한산한 편입니다.

한쪽에 화장실이 있습니다만... 이동식 화장실로 위생상태가 매우 안좋습니다.

비위가 약하신분은 이용하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등산지도를 잠시 구경하고요..

저는 오늘은 형제봉까지만 다녀올 계획입니다.

청계산 정상은 다음에 짧은 코스로 한번 더 오면 됩니다~~

청계산 정상까지는 4.7KM 정도 거리로 꽤 멀고요..

형제봉 까지는 2.9KM 정도 거리입니다.

등산로 초입에는 여러군데 산소들이 있고요.. 길은 넓직합니다.

형제봉까지 이제 2KM 정도 남았네요~

경사가 그리 급하지 않은 등산로가 이어집니다.

개인 사유지 옆을 지납니다.

밤 농장 이로군요~~

약수터에 도착합니다^^

마시면 안된다고 합니다..ㅎ

이제 수도권에 있는 약수터들은 마실수 있는 곳이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만큼 환경오염이 심각한 거죠~

신원역 갈림길을 지나고요~~

부용산 갈림길도 지나고요~~

부용산도 아주 예전에 다녀온 기억이 있네요~~

전망대가 있는 형제봉 정상이 보입니다.

전망대에 누군가 텐트를 치고 있네요.. 어제 비박을 한것 같습니다..ㅋ..

정상석^^

청계산 정상까지 거리는 1.8KM 정도 되네요. 짧은 거리가 아닙니다..ㅋ..

인증 사진^^

이제 곧바로 하산을 진행합니다.

벌써 약수터까지 내려왔군요..

이곳 평상에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합니다^^

이어서 주차장 도착.. 하산 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