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산행기

또 또 광교산

트둥 너굴 2019. 5. 12. 16:01

광교산만 자꾸 가게 되네요.

오늘은 평소와는 반대방향인 반딧불이 화장실에서 형제봉을 거쳐 시루봉을 올라가기로 합니다.

집앞에서 버스를 타고 경기대 후문에서 하차 -> 경기대를 관통하여 도보로 이동 -> 반딧불이 화장실 -> 형제봉 -> 시루봉(광교산 정상) -> 동천동방향 전망대

-> 바람의 언덕 쉼터 바로앞 -> 손골성지 방향 하산 -> 손골성지 -> 마을버스 타고 집으로 이동

운동거리 9.97km / 운동시간 3시간45분

경기대를 관통하여 도보로 이동하여,,, 반딧불이 화장실 바로 윗쪽에 올라왔습니다.

우측으로 반딧불이 화장실의 모습이고요...

윗쪽으로 우리가 가야할 방향입니다.

1시간 정도 걸어서, 형제봉에 도착합니다.

형제봉까지 생각보다 경사가 있어서 힘드네요..ㅋ...

인증사진^^

형제봉에서 ... 이제 가야할 시루봉 방향의 모습입니다.

어느덧 시루봉 정상에 도착했네요.

형제봉에서 시루봉까지는 능선길이라 많이 힘들지는 않지만, 막판 오르막길은 계단이 많아서 힘드네요....

인증 사진^^

여기는 워낙 많이 올라왔던 곳이라서....굳이 인증사진이 필요는 없지요...

정상에서 동천동 방향.. 전망대에 도착합니다.

소나무가 멋진 곳입니다.

전망대에서 바람의 언덕 방향으로 내려왔지요..

바람의 언덕 바로 앞에서 좌측으로 손골성지 방향으로 내려갑니다.

하산을 완료하여, 마을버스를 타고 집으로 복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