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산행기

올해 두번째산행 이천 설봉산

트둥 너굴 2024. 3. 9. 21:11

이천에 있는 설봉산은 2015년에 설봉공원 주차장에서 올라간 적이 있습니다.

9년만에 다시 올라가게 되었네요.

하남 형님과 분기 산행을 설봉산으로^^

 

오늘 산행은 설봉산 뒷쪽에서 올라갑니다.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34번길 주변에서 임도를 따라 등산을 시작합니다.

입구가 등산로가 맞나 싶은데, 애매하긴 합니다만..ㅋ.. 등산로가 맞습니다^^

운동시간 2시간14분 / 운동거리 2.65km

 

도로 우측 임도를 따라 진입합니다.

올라가다 보면 바로 큰 산소를 만나는데, 여기서 좌측 계곡길을 따라 올라가야 하는데...

저희는 산소뒤쪽으로 쭉 직진을 하는 바람에 ㅋ... 거의 정상 직전까지 알바를 해서 올라갔네요..

낮은 산이라서 위험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정규 등산로가 아닌길로 올라가다보니.. 살짝 힘들었네요~~

 

알바로 올라가다가 겨우 정규 등산로를 만나서 올라가니까, 등산로 안내판을 만났습니다.

조금만 더 올라가면 정상이네요^^

 

정상 직전에 도착합니다.~~

저희는 사기막골 주차장 쪽에서 올라왔습니다.

 

정상 도착^^

예전에 없던 나무데크가 잘 설치되어 있습니다.

 

인증사진 촬영후, 사발면에 막걸리에 김밥에 ㅎㅎㅎ 

맛있게 먹고~~ 

왔던길을 그대로 다시 내려갑니다.

내려가는 길은 정규 등산로를 따라 내려갑니다.

 

하산길에 갈림길이 나옵니다.

여기서 장암리 방향이 저희가 올라온 곳입니다.

장암리 방향으로 하산^^

등산이라고 하기에는 워낙 낮은 산이어서..ㅋ..

즐거운 산책 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