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산행기

돌탑테마공원이 있는 조그마한 양주 도락산

트둥 너굴 2012. 1. 25. 13:13

연휴 마지막날 가까운 양주 도락산으로 갑니다.

가래비주유소(오일 은행) -> 길건너 맞은편 가래비3.1운동 기념비 옆으로 승리교 건넘 -> 좌회전하여 약 200M 가면 편의점 AMPM -> 돌탑테마공원 방향으로 직진

-> 새낭골 2교 -> 도락산 등산로 입구 -> 돌탑테마공원 -> 세심정(약수터) ->시산제 비석 -> 도락산2보루 -> 도락산4보루 -> 도락산3보루 -> 도락산 정상

-> 갔던길 되돌아 하산 -> 팔각정(도락산1보루) -> 세심정 -> 하산완료~~

 

새낭골2교를 건너서 들어가면, 더이상 들어갈수 없으니 주변에 주차를 하라는 안내판이 나옵니다.

이 근처에 주차를 합니다. 

 길따라 마을 안쪽으로 쭉 걸어 들어갑니다.

 멀리 등산로 입구가 보이네요

 등산로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간략한 안내판이 있구요..

 입구로 들어섭니다~~

 사격장 위험 경고문이 있네요..

 등산로는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계속 걷다보면, 다시 입구가 나오고요..

 돌탑테마공원이 시작됩니다...ㅎㅎ..... 2002년 월드컵 태극전사들을 기념하는 돌탑이라고 하네요..

 

 

 

 

 

 

 

 

 

 돌탑테마공원 중간에 세심정(약수터)가 나오고요...

 

 이어서 돌탑테마공원이 계속 이어집니다.

 

 

 

 

 

 

 히딩크감독님이 제일 마지막을 장식하네요~~

 이제 시산제비석이 있는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시산제 비석이 나왔네요..

 

 

 곧 올해 시산제가 있나 봅니다.

 정상을 향해 계속 직진합니다.

 정상 가는길에 좌측으로 채석장이 나타납니다.

이쪽으로는 절개지라서 잘못 들어가면 생명이 위험해지죠.. 조심해야 됩니다...

 산의 한쪽면을 돌을 캔다는 명목아래 완전히 파헤쳐 놓았네요.. 보기가 좋지 못합니다..

 도락산 2보루에 도착했습니다.

 정상까지 약500M 남았습니다.

 이어서 바로 도락산4보루가 나타나구요.

 정상까지 200M 표지판이 있는 이곳은 도락산3보루 입니다.

 이곳이 사실 실질적인 도락산의 정상이라고 할수 있지요

 바로 앞의 불곡산의 모습이 멋지네요~~

 관측시설이 하나 서있구요...

 벙커도 있네요..

 그리고, 이어서 금방 정상에 도착하였습니다.

 지도도 하나 있구요~~

 정상석이 늠름하게 서있습니다.

주변 경치도 아주 좋습니다! 

 

 

 증명사진 한장 남겨 주시구요~~

 하산길에 내려다본 채석장 방면은 정말 흉물입니다.. 이렇게 자연을 훼손해도 되는것인지... 물음표를 달아 봅니다...

 하산길에 잠시 팔각정방향으로 돌아 내려가기로 합니다.

팔각정 밑에는 각종 운동시설들이 설치되어 있네요.

 팔각정을 구경하고, 세심정 방향으로 내려가면 되지요~~

 팔각정 있는곳이 도락산1보루 라고 하네요..

 

 이곳역시 주변 경치가 아주 멋집니다.

 

 팔각정 구경을 마치고, 세심정으로 내려왔습니다. 

 약수가 아주 약하게 나오고 있네요...

구경 잘 마치고.. 인제 집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