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산행기

친구와 잠깐 북한산 원효봉~~

트둥 너굴 2012. 6. 10. 20:36

북한산에서 가장 쉬운 코스죠.. 원효봉에 잠깐 올라갔다 왔습니다.

워낙 자주 갔던 코스라서, 특별한 건 없네요... 그냥 날씨가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렸네요...

내려와서 술은 엄청 마셨습니다...ㅋ..

 

 ㅎㅎ.. 산성입구에서 원효봉 올라가는 중입니다. 애란쉼터에서 잠시 휴식중~~

 북문 도착...~~

 북문에서 원효봉은 5분이면 올라갈수 있지요...

 현위치 안내도입니다... 북한산은 워낙 넓은 곳이어서... 지도가 복잡하네요.

 설명글 잠시 읽어보고~~

 원효봉에 올라 경치구경.. 염초봉과 백운대의 모습이 보이네요..

 

 반대편 의상봉 능선도 아름답지요...

 

 ㅎㅎㅎ 증명사진~~

 

간단한 등산을 마치고, 내려와서 점심부터 저녁까지.. 계속 마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