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산행기

여름휴가중 함백산에 올라~~

트둥 너굴 2012. 7. 29. 07:08

불과 몇달전에 올랐던 함백산에 다시 올라갑니다.

여름휴가로 태백에 놀러와서, 가족들과 함께...~~

함백산 야생화축제가 내일 부터라 준비가 한창인 만항재에 도착하여 가볍게 등산을 시작합니다.

지난번에 왔던 코스라 길이 아주 낯익은 곳입니다..  왕복 2시간이면 충분한 곳인데.. 아이들과 놀면서 올라가다 보니 왕복 3시간정도 걸린듯 하네요.

 

 만항재 식당앞에 주차를 하고, 등산을 시작합니다... 식당 주변으로 야생화축제 준비가 한창입니다.

 등산을 시작하여... 조금만 올라가면 만나는 제단...

 한자에 약한 저로서는.. 뭐라고 읽어야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ㅋ..

 저멀리 함백산 정상을 배경으로 한컷~~

 어느새.. 정상에 거의 도착하였습니다.. 뜨거운 날씨라.. 땀이 줄줄 흐르네요..

 지난번 왔을때는 비바람이 칠때라.. 주변 구경을 전혀 할수가 없었는데... 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주변의 경관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저 앞이 정상입니다... 조금만 더 가면 되지요..

 우리 딸.. 아주 고생이 많습니다...

 정상 도착*^^*

 

 

 정상에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간식도 먹고..

정상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춥다는 느낌도 있네요..

 다시 만항재까지 내려와서.. 야생화축제 현장 주변을 한바퀴 돌아봅니다.

 대충 구경하고, 만항재 식당에서 도토리묵(1만원) + 감자전(1만원).. 먹어 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