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산행기

하남형님과 이배재고개 ~ 망덕산 왕복

트둥 너굴 2017. 12. 16. 13:59

오늘은 하남형님과 이배재 고개로 가서 가벼운 산행을 진행합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짧은 산행을 하기로 합니다.


이배재 고개 -> 다리건너 좌측방향 -> 이배재 정상 -> 보통골 갈림 -> 망덕산 정상 -> 원점 회귀


운동시간 : 1시간 44분 / 운동거리 3.33KM


이배재 고개에 도착하니 우측으로 쉼터가 잘 조성되어 있고, 그 앞에 2~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주차를 해놓고, 나무계단을 올라 좌측으로 다리를 건너면 됩니다.

왕기봉은 망덕산의 또다른 이름입니다. 왕기봉 방향으로 가면 되지요...

다리를 건너면....  오르막길이 있네요..

이배재고개 안내판도 있고요..

일단 다리를 건넙니다.

이어지는 오르막길

안내판이 잘 조성되어 있고요~~

중간 쉼터에 도착합니다.

너무 추워서 의자에 서리가 얼어 있네요....

이곳 중간쉼터가 이배재 정상이라 합니다.

계속 정상방향으로 걸으니, 보통골 갈림 이라고 되어있는 곳이 나오네요..

정상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남 형님의 뒷모습과,,, 저 앞에 망덕산 정상....

드디어 정상부에 도착하였습니다.

쉼터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정상석도 있고요~~

길안내도 있고요~~

계속 진행하면,,,, 남한산성의 곁가지에 있는 검단산에 도착하게 됩니다만.. 저희는 여기서 다시 돌아갑니다.. 너무 추우니까요^^

망덕산 정상 119 표지판도 있고요~~

안내판이 이것 저것 많이도 있네요~~

증명사진^^

막걸리 한병 비우고, 하산을 시작합니다.

내려가는길에... 중간쉼터..

이배재 정상이 되겠지요.. 여기서 사과하나 까먹고~~~

벌써 다 내려왔네요^^

저 아래 주차해 놓은 차량이 보입니다.

다리를 건너,,,, 오늘의 산행을 마칩니다.

아주 짧은 산행이었습니다만,,, 너무 추운 날씨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