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산행기

휴양림에 놀러가서 장령산 정상으로~~

트둥 너굴 2012. 4. 1. 18:45

친구들과 장령산 자연휴양림으로 놀러갑니다.

멋진 계곡과 산이 어우러져 있는 멋진 곳입니다.

이런곳까지 와서 등산을 안할수가 없지요..ㅋ..

장령산으로 올라갑니다~~~

 

1코스로 등산시작 -> 사진촬영 지점 -> 삼거리 -> 장령산 정상 -> 삼거리로 돌아옴 -> 전망대 -> 2코스로 하산

2시간30분 정도의 짧은 등산입니다.

 

 우선 휴양림에 도착하여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면, 아래와 같은 커다란 입석과 출렁다리가 저희를 맞이해 줍니다.

 등산지도를 간략히 살펴보니, 저희 위치가 1코스 있는 곳이네요.

 1코스로 올라가서 2코스로 내려오기로 합니다.

거리는 짧지만, 경사가 급할듯 하네요..

 출렁다리를 건넙니다.

 등산로 안내판을 따라 올라가지요~~

 생각대로 처음부터 계속,,, 경사가 매우 급하네요. 아주 힘드네요..ㅎ

약 50분정도 올라오니, 사진촬영장소 라고 적혀있는 곳이 있네요.. 멋진 소나무 입니다.

그래서 기념촬영*^^*

 주변 경치도 예술~~

 삼거리에 도착하였습니다. 이제 정상까지 조금만 우측으로 가면 됩니다.

 좌측으로 가면 전망대 입니다.

정상에 갔다와서, 전망대쪽으로 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약 5분만에 정상도착~~

친구들과 왔으니... 막걸리 한잔 하고나서, 기념촬영*^^*

 

 그리고, 삼거리로  돌아와서, 전망대까지 내리 달렸습니다.

전망대 도착~~

 장령정 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네요.

 그리고 하산길에.. 경치좋은 곳에서 또 기념사진~~

 ㅎㅎ.... 다음날 아침에 휴양림에 있는 계곡 모습

멋진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