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산행기

팀 워크샾 - 계족산 가벼운 산행

트둥 너굴 2016. 10. 2. 10:37

대전에서 팀 워크샾이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가볍게 계족산 산행을 진행합니다~~


장동 산림욕장 주차장 -> 계족산 황톳길 -> 계족산성 -> 원점회귀

가벼운 산행이었고, 운동시간은 약 3시간 내외 입니다.

 

단체 산행이라 사진을 많이 촬영하지는 못했네요...~~

장동 산림욕장 입구 길가에 주차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등산로 입구에서 지도를 살펴 봅니다.

황톳길을 지나 계족산성을 올라가는 가장 짧은 등산로를 이용하여 계족산성에 오릅니다.

높이가 낮은 산이지만, 등산로의 경사가 급하여.. 숨이 차네요...

마지막 등산로는 나무 계단길 이네요..ㅎㅎ

계족산성에 도착하였습니다. 주변경치가 예술입니다.


단체 인증 사진~~

정상에는 아이스크림 파는분이 계십니다.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고 ... 휴식~~



계족산성 정상에 있는 멋진 나무들^^

이제 구경을 마치고 하산을 진행합니다.

계족산성은 보수공사중인곳이 많아서,,, 1~2년 후에 오면, 좀더 멋진 산성의 모습이 되어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