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산행기

하남 형님과 가볍게 금봉산 산행

트둥 너굴 2016. 10. 2. 16:02

오늘은 간만에 하남 형님과 가을 산행을 진행합니다.

분원리 레포츠 공원 -> 분원 초등학교 -> 분원 백자 자료관 -> 2개의 등산로 합수점 -> 금봉산 갈림길에서 아무 생각없이 직진

-> 다시 갈림길로 돌아와서 좌측 금봉산 방향으로 진행 -> 금봉산 정상 -> 주차해 놓은 곳으로 원점 회귀

중간에 스마트폰 밧데리가 다되서, 정확한 측정이 안되었습니다만.. 대략 운동거리 7.5km / 운동시간 4시간 입니다.

분원리 레포츠공원은 넓은 운동장처럼 되어 있구요, 입구쪽에 매우 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주차를 해놓고, 공원을 가로질러 등산로 입구를 찾아 갑니다.

공원 바로 앞에는 팔당호가 있지요..

공원에서는 가끔 공연도 하는것 같네요.. 공연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등산로 입구를 찾아가는 길입니다.

분원 초등학교 앞을 지나갑니다.

이어서 분원백자 자료관 안내판이 있고요~~

분원백자자료관 옆으로 등산로가 시작됩니다.

정상까지는 약 2.47km... 그리 멀지 않습니다. 등산코스 또한 평탄하지요... 높이가 낮은 산입니다.

등산로가 합쳐지는 지점입니다... 2개의 등산로가 합쳐지면서 금봉산 방향으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어서 쉼터가 나오고..

이곳이 갈림길입니다.. 여기서 아무생각없이 직진 하는 바람에 한참을 갖다가 다시 돌아왔네요..

좌측 방향으로 가야 금봉산 입니다.

길을 헤맸다가 다시 돌아와서,,, 정상 방향으로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정상 도착^^

정상에서 증명사진 촬영 해 주시고~~ 막걸리도 한잔 먹어 주시고~~

다시 하산을 시작하여,,, 2개의 등산로가 합쳐지는 지점까지 내려왔네요^^

그리고,, 분원 레포츠 공원까지 하산 완료~~

힘들지 않은 산행이었습니다.

다만, 막걸리도 마시고,, 길도 헤매고 ㅎㅎ... 시간은 꽤나 걸렸네요....

공원에 앉아서 잠시 휴식중입니다~~

휴식을 마치고,,,, 점심 먹으로 출발~~~^^